EZ EZViwe

해태제과, 여름 아이스크림 시장 선제공략

노트북, 아이폰 등 경품증정 행사와 피자파티 이벤트 진행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4.16 11:33: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해태제과는 주력제품인 부라보콘을 앞세워 한 발 빨리 여름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위해 '4가지 맛 부라보콘을 찾아라!' 이벤트와 '부라보콘과 피자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가지 맛 부라보콘을 찾아라!' 이벤트는 부라보콘 4종의 상단 뚜껑 안쪽에 표시된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 시 인쇄된 전화번호로 연락한 후, 당첨 문구가 인쇄된 상단부분을 잘라 보내주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LG 노트북, 아이폰6, 돌체구스토 피콜로(커피머신)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셀카봉 등 총 2,29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부라보콘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는 '부라보콘과 피자파티!'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라보콘을 배경으로 본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해태제과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미스터 피자를 증정한다. 피자파티 이벤트는 5월24일까지 진행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앞두고 한 발 먼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름 시즌 동안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주도권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