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매니저세미나·북세미나 개최

5월8일·15일 진행…관리자 리더십강화·당당한 대화법 공개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4.16 09:03: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오는 5월8일과 15일 상담사와 관리자(매니저, 수퍼바이저, 사내강사)를 대상으로 매니저세미나 및 북세미나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카티정보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8일에 진행되는 제 17회 매니저세미나에서는 '조직원의 역량에 날개를 달아주는 '성과관리 리더십'을 주제로 이청하 예스티엠 강사가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청하 강사는 상황대응리더십의 개요, 조직원 발달의 4가지 수준 진단, 발달 단계에 따른 효과적 리더십 구현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매니저세미나는 예스티엠과 카티정보가 후원하고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주최로 진행된다.

매니저세미나 신청접수 마감일은 내달 6일 오후 5시까지이며,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전화 또는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어 오는 5월19일에 진행되는 제 13회 북세미나에서는 컨택센터 내 상담사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감정능력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북세미나의 강사로는 박현정 서비스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가 고객과의 당당한 대화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현정 컨설턴트는 "서비스 업계에서 다년간 고객 상담, 직원 교육을 경험한 저자는 고객과 직원 모두의 이야기를 접하면서 현장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감정 능력'임을 터득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북세미나를 통해 저자의 경험과 분석을 토대로 감정 능력을 통해 서비스 직원의 자존감을 지키면서 고객의 욕구를 간파하는 당당한 대화법과 직원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무시하지 않는 동시에 위축되지 않고 문제에 접근하는 응대 노하우를 소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북세미나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내달 15일 오후 5시까지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전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