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밀레, 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기념 이벤트

고객 감성적 공감대 높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오픈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15 14:55: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사진·동영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 공식 채널(@millet_korea)을 개설하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통해 직관적으로 자신의 일상과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SNS 채널로 페이스북에 이어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특히 20~30대의 젊은 층이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

그 동안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온 밀레는 앞으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아웃도어 트렌드, 신제품 소식, 각종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고객과 감성적 공감대를 높일 계획이다.

인스타그램 개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까지 밀레 공식 인스타그램(@millet_korea)을 팔로우하고 밀레 신상품을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로 이벤트를 릴레이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댓글 이미지를 캡쳐해 #밀레, #아웃도어라는 두가지 해시태그를 작성,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의 당첨자를 선정,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접목한 워킹화 '아치스텝 윈드써클'을 5명에게 1인 2족씩, 밀레 에코백을 25명에게 2개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