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소비자 홍보대사 '산토리어' 1기 모집

5월 산토리어 1기 15명 선발, 산토리 일본 현지공장 방문 기회 제공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15 11:46: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이하 산토리)가 소비자 홍보대사 '산토리어' 1기를 모집한다.

'산토리어'는 산토리가 올해 첫 시행하는 소비자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산토리 관련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과 온라인 체험담 소개,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 내부모니터요원) 등 역할을 수행한다.

평소 산토리 맥주에 관심이 많고 맥주를 즐기는 애호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발자 15명은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산토리어' 1기로 활동한다.

산토리는 매달 평가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산토리어에게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기는 휴대용 기기 '크리미 서버'를 1대씩 제공할 예정이다. 활동 결과를 종합 평가해 최우수 산토리어 3명에게는 산토리 일본 현지 공장 방문 기회도 준다. 더불어 산토리어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산토리 홈페이지(www.premiummalt.co.kr)에서 지원서 파일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30일까지 산토리어 공식 이메일 'suntorier@premiummalt.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 후 산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같은 달 13일 브랜드 전용 매장 '토리 펍(TORI PUB)' 홍대점에서 발대식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