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가정의 달' 기념 '패밀리 패키지' 출시

남해 따뜻한 날씨 고려한 야외 수영장 개장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15 11:35: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예스퍼 바흐 라르센)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일부터 31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골프부터 스파, 수영장까지 다양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 안에서 휴일을 보내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세심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이번 '패밀리 패키지'는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및 조식 뷔페, 디너 세트, 더 스파 무료 입장권과 원예 예술촌 할인입장권으로 구성됐다. 스낵 세트를 추가로 제공해 가족끼리 간단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힐튼 남해는 따스한 남해의 날씨를 고려해 내달 1일부로 야외 수영장를 개장하는 한편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놀이 공간인 키즈 파라다이스(Kidz Paradise)도 열어 가족 단위 고객들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5월 주말과 연휴 기간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키즈 엑티비티는 주말에만 진행되며 독일의 동화작가에 의해 만들어진 놀이 교구로 알려진 칼라판트와 티셔츠 만들기, 골판지 공예 등 프로그램이 전개된다. 특히 5월4일부터 5일까지는 '케이크·쿠키 만들기' 프로그램을 추가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