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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제2기 KB호민관' 최종 10명 선발

고객중심 경영 실천 위한 의견수렴 채널, 9일간 200명 지원

나원재 기자 기자  2015.04.14 17:2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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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14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제2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

은행에 따르면 'KB호민관' 제도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의견수렴 채널로, 지난달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의 짧은 모집기간에도 200명의 고객이 지원했다.

이중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이 제2기 'KB호민관'으로 선발됐다.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들은 발대식을 시발점 삼아 4월부터 10월 중순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창구서비스 체험, 인터뷰 및 온라인정보수집 등을 통해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의견을 개진한다.

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KB호민관)의 개선의견을 즉각 반영해 고객 중심경영 실천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가 가감 없이 전달돼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