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온라인몰에서는 나들이 가는 고객을 위해 나들이 용품 제공, 해외 여행 상품권 지급 등 각종 지원 이벤트를 풍성하게 열고 있다.
인터파크마트(mat.interpark.com)에서는 5월 6일까지 화창한 봄날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봄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를 추천하면 3만원 상당의 나들이 용품을 지원하는 '나들이 지원 빅 콘테스트'를 펼친다.
나만의 숨은 '명소' 나 도심 속의 '여유 공간'을 추천 사유와 가는 방법, 나만의 지름길을 사진과 함께 올리면 고객들의 평가로 점수가 매겨진다. 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20명에게 삼각 김밥김, 삼각김밥틀, 찬합도시락, 다용도 매트 등 3만원 상당의 나들이 용품을 지원한다.
또 고객들이 올린 추천 나들이 명소를 읽어보고 점수를 매기기만 해도, 정보를 얻음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지원 되는 3만원 상당의 나들이 물품 지원을 받게 된다.
한편 과자, 구운 계란, 음료, 과일, 돗자리, 야외용 그릴, 도시락 등 나들이 관련 용품 기획전도 마련해 기존가 보다 10-15% 할인 판매한다.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5월 2일까지 '2007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총 600만원 상당의 여행비용을 지원하고, 다양한 할인쿠폰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유명 브랜드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총 400만원 상당(2인 기준)의 여행 상품권을, 2등에게는 총 200만원 상당(2인 기준)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3만원 이상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음 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일 3가지 상품을 선정해 일일특가로 판매하고 티셔츠, 스타킹, 팔찌 등 다양한 사은품과 5~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봄 나들이 여행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봄나들이 거침없이 쏜다'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오는 5월말까지 국내 봄나들이 여행상품을 19,900원, 29,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교통비와 중식, 입장료,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하는 가격으로, 시중가보다 약 절반값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