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티브로드 '전국듀애슬론대회' 후원…체육꿈나무 지원

수익금, 저소득 가정 체육특기생 장학금·소외계층 후원금 지급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4.13 14:56: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김재필)는 지난 11과 12일 양일간 천안시에서 진행된 저소득층 체육꿈나무 지원을 위한 '제6회 국민생활체육회장배 전국듀애슬론대회'를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국민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전국철인3종경기연합회 등이 주관했으며, 티브로드는 올해로 6회째 선수들의 행사 참가 유도와 대회 홍보 및 대회 운영에 필요한 기금후원 등으로 행사를 지원했다.
 
이 대회는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눠 천안독립기념관과 주변도로에서 진행됐다. 지난 11일에는 참가자 등록과 코스답사 및 설명회가 열렸으며 12일에는 개회식과 함께 오전 9시부터 참가선수들의 레이스를 실시, 오후 1시 시상과 폐회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새정치민주연합 의원 △맹호승 국민생활체육전국철인3종경기연합회장 △문진환 티브로드 중부사업본부장을 비롯해 선수와 가족·시민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선수들의 참가등록비와 기부금으로 모금된 수익금은 저소득가정 체육특기생 장학금과 다문화가정 자녀 및 장애우들에게 후원금 지급되며 지역장애우단체에 스포츠용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문진환 티브로드 중부사업본부장은 "올해로 6회째 대회지원을 통해 국민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는 철인경기대회 중 대표적 국내 대회로 발돋움함과 동시에 지역소외계층에게 나눔의 사랑을 전달하고 있어 남다른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