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신규 TV-CF 공개

새로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TV 광고 '수지Q' 편 선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13 11:06: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로운 TV-CF '수지Q'편을 선보인다.

이번 CF는 재미있는 안무를 더해 수지의 깜찍한 매력을 담아냈다. 사무실 책상 위를 배경으로 네스카페 레드머그에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한 잔이 완성되면 책상 위에 수지가 나타난다.

이어 수지는 우리에게 친숙한 '수지Q' 음악에 맞춰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지Q 댄스'를 선보인다. '마시는 순간, 신선함은 시작된다'는 카피와 함께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특징인 '신선함'을 전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커피 믹스 제품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둬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 타입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