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말리커피, 프랜차이즈 모집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4.13 10:51: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말리커피'를 운영 중인 씨앤브이가 신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말리커피는 전설적인 레게 가수인 밥 말리의 철학을 이어가기 위해 지난 1994년 아들 로한 말리가 만든 커피브랜드다.

말리커피의 최대 강점은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에 있다. 로한 말리가 운영하는 자메이카 현지 농장에서 블루마운틴 원두를 독점 직수입하고 있으며, 수입한 원두는 국내에서 로스팅 후 판매 중이다.

블루마운틴 원두 외에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른 원두 역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부의 사회환원을 강조한 밥 말리의 철학을 이어받아 매출의 일정금액을 밥 말리의 가족이 운영하는 1Love 재단 및 세계 곳곳의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말리커피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위해 매장 크기와 상권별 맞춤형 콘셉트를 제공한다. 인테리어와 메뉴 등을 고정하지 않고 매장에 따라 운영방식과 판매 아이템 등을 차별화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홍보 활동으로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돕는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 드라마 '앵그리맘'에 장소협찬을 하고 있다. 또한 이달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이용한 RTD제품 출시를 맞아 이승기와 하하를 모델로 TV CF를 방송할 계획이다.

말리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원두와 세계적인 스타, 그리고 착한 경영철학이 모인 곳이 말리커피"라며 "본사와 가맹점, 소비자가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