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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크레오라가 간다" 맞춤 서비스…마케팅 강화

중국·홍콩·대만 주요 고객사 직접 찾아가는 '크레오라 워크숍' 진행

이보배 기자 기자  2015.04.10 10:2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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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효성이 글로벌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크레오라 워크숍(creora® workshop)'을 통해 세계 1위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creora®)의 세계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있다.

효성만의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인 '크레오라 워크숍'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중국, 홍콩, 대만 등 3개국에서 빅토리아 시크릿, 퍼시픽 등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크레오라 워크숍'은 효성이 글로벌 주요 고객사에게 고객 특성에 맞는 트렌드 정보 제공 및 클오라를 적용한 신규 원단 개발을 제안하는 맞춤형 상담 활동으로 2010년부터 6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효성은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한편, 고객사와의 관계를 더욱 확대함으로써 고객과 효성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 경영을 추구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워크숍에는 지난해에 이어 세계적인 패션 잡지 'Inside Fashion'의 수석 에디터였으며 'Textile Insight'의 칼럼니스트인 루이자 스미스를 컨설턴트로 초청해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다.

효성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크레오라 워크숍은 효성이 고객에게 원사 뿐만 아니라 최종 제품인 의류 개발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고객 만족 철학이 반영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사가 크레오라를 활용해 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이 곧 효성의 글로벌 판매 확대로 이어지는 만큼 고객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 전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효성은 올해 아시아에 이어 유럽 및 미주시장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도 크레오라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