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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충남대학교병원 콜센터운영 위탁사업자 10일 마감

낙찰자 선정방법…적격심사 의한 최저가 낙찰자 결정방식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4.06 18: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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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충남대학교병원은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화예약 및 변경, 초진 및 재진환자 등에게 해피콜 서비스 및 체계적 CS교육 등 기타 부대업무를 콜센터 전문 업체가 수행함으로써 질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문위탁업체를 선정한다.

충남대학교병원의 콜센터 위탁운영 기간은 오는 5월1일부터 2017년 4월30일까지로 2년간 진행하며, 6억9400만원(부가가치세 포함)의 예산을 책정했다.

콜센터 상담사 운영규모는 관리자 1명, 일반상담사 11명으로 12명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또한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1시까지 교환 및 예약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특히 신규 위탁업체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기존 운영인력의 고용을 승계하고 유지해야 하며 근무인원 변동 사유 발생 시 병원과 합의해 재조정할 수 있다.

충남대학교병원의 주요 콜센터 업무는 △교환업무 △전화예약업무 △특수감사예약 △Call Back업무 △해피콜 업무 △개인종합검진·공담검진 예약업무 △기타 지원업무 등이다.

낙찰자 선정방법은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 낙찰자 결정방식으로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서 정한 '추정가격 5억원 이상-시설분야용역'을 적용한다.

적격심사 중 '이행실적분야 평가'의 기준은 용역금액으로 6억1000만원이며 낙찰하한율은 87.995%다.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된다.

충남대학교병원의 입찰참가등록 및 실적증명서 제출 마감일은 오는 9일 오후 6시, 입찰서 제출기간은 7일부터 10일 오전 11시까지로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진행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