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호텔제주 "에어텔 예약하면 호텔 조식 무료"

30일까지 '스프링 에어텔 패키지'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05 12:42: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호텔제주는 봄 철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숙박과 항공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프링 에어텔 패키지'를 30일까지 선보인다.

2박 상품인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마운틴 뷰 객실 2박에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공항세 및 유류세 포함),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 제공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8만원을 추가하면 렌터카 48시간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왕복 항공권은 김포, 부산, 광주, 청주, 대구 등 주요 지방 거점 도시에서 제주로 바로 출발하는 항공편으로 구성해 보다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76만원부터로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한편, 개관 15주년을 기념해 '에어텔 해피 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일부터 10일까지 스프링 에어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조식 2인 2회 무료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식, 일식, 양식 뷔페 중 선택할 수 있어 식도락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중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제주 유일의 키즈풀을 보유하고 있어 어린 자녀들에게도 안전한 물놀이를 선사한다. 6월30일까지는 매일 오후 8시45분부터 9시30분까지 해온 팝페라 콘서트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