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대에프씨 꿀닭, 2015년 새롭게 태어난다

합리적가격·다양한 메뉴·브랜드디자인 장점 한곳에 모아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4.03 18:28: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식전문 프랜차이즈그룹 대대에프씨의 '꿀닭'이 '꿀닭Tongdak.ZIP'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 꿀닭이 테이크아웃강세의 매장 형태였다면, 꿀닭Tongdak.ZIP은 'Chicken & Beer매장'을 표방한다. 테이크아웃은 물론 홀운영, 배달까지 강화한 형태로 변모했기 때문이다.

꿀닭은 △합리적인 가격정책 △다양한 메뉴구성 △트랜드를 이끄는 브랜드디자인을 통해 창업시장의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꿀닭Tongdak.ZIP은 이 모든 장점을 한곳에 모아 압축을 뜻하는 'ZIP'으로 표현했다.

이 곳은 트랜드에 맞도록 홀메뉴의 강화에도 신경썼다. 특색있는 치킨메뉴를 순살류와 구분함과 동시에 차별화 세트메뉴도 구성하고 있다. 또한 사이드메뉴까지 구성해 매출향상은 물론, 매장 차별화까지 꾀했다.

꿀닭 마케팅담당자는 "세대 흐름에 맞춰 변이(變異)하는 것은 브랜드의 생명력은 물론 가치까지 업그레이드 하는 중요한 관리 기준"이라며 "꿀닭TongdakZIP 또한 늘 새롭고 신선한 모습으로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꿀닭TongdakZIP은 브랜드 리뉴얼 행사를 통해 오픈 시 계육 500수 지원하고 있다.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꿀닭은 2012년 론칭, 1년에 만에 전국 160개점을 오픈하며 큰 인기를 끌며 같은 해 지식경제부 및 국가브랜드위원회 후원의 브랜드 파워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