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팔도 '남자라면 질러라' 스포츠 마케팅

골프존카운티·제주유나이티드와 남자라면 증정 이벤트 진행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4.02 14:44: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팔도는 스포츠업계와 협업마케팅을 통해 '남자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마늘 양념을 사용한 면발과 마늘 슬라이스가 들어 있어 알싸하고 개운한 매운맛의 '남자라면'의 강렬한 맛과 패키지가 스포츠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 아래 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팔도측은 설명했다.
 
팔도는 △GC안성H △GC안성Q △GC안성W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내년 3월말까지 1년 동안 각 골프장 내 파(PAR)5홀에서 '남자라면' 존을 넘긴 골퍼들에게 팔도의 '남자라면'을 증정한다.

팔도는 제주 유일의 프로구단인 제주유나이티드FC와도 '남자라면'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5월 5일 어린이날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될 제주유나이티드와 울산현대 경기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