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파인오크 12년 출시

부드럽고 섬세한 맛의 맥캘란 파인오크 라인 신제품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01 14:45: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에드링턴 코리아는 '순한 위스키'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발맞춰 부드럽고 섬세한 맛과 항을 지닌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파인오크 12년(The Macallan 12 Year Old Fine Oak)'을 선보인다.

'맥캘란 파인오크 12년'은 세 가지 종류의 오크통에서 숙성된 원액을 조합하는 '트리플 캐스크' 기법으로 생산됐다. 맥캘란 위스키 장인이 직접 유럽산 셰리 오크통, 미국산 셰리 오크통, 미국산 버번 오크통에서 숙성된 세 가지 원액을 조합해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의 위스키를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위스키 평론가들로부터 꿀의 향기가 풍부하고 말린 과일의 맛과 오크통에서 베어 나온 오크(참나무) 향이 조화를 이뤄 섬세한 맛을 주는 위스키로 평가받는다.

에드링턴 코리아는 '맥캘란 파인오크 12년'의 제품 패키지를 밝은 밀짚 색의 위스키 원액과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푸른색 계열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맥캘란 위스키 병 고유의 세련된 바디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블루 컬러의 케이스와 투명 유리병은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젊은 층이나 여성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품이 지닌 깔끔함과 부드러움을 디자인에서도 강조했다.

맥캘란 파인오크 12년의 권장소비자가는 700ml 제품 기준 11만1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