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소통형 SNS 운영으로 고객소통 강화할 터"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3.31 10:55: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커피전문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사진 공유 및 SNS 인스타그램을 다음 달 1일부터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소통형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해 20~30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공식 오픈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팔로우(Follow)'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팔로우하는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25명에게 상품을 전달한다. 내달 9일 1차는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명), 19일 2차는 뮤지컬 '영웅' 관람권(25명), 26일 3차는 티보틀(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사진 공유에 특화된 인스타그램은 세계 100대 브랜드 가운데 65%가 활용할 정도로 고객 소통의 중요 채널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해 다양한 시각적 이미지로 이디야커피 고객들과 감성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