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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T아웃도어' 가입자 10만명 돌파

신규고객 대상 '맨즈 헬스' 정기구독 할인권 제공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3.29 10:5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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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SK텔레콤(017670·사장 장동현)은 웨어러블 기기 맞춤형 상품 'T아웃도어'가 출시 5개월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T아웃도어는 통신모듈이 탑재된 웨어러블 기기 전용 요금제와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상품이다. 

T아웃도어를 이용하면 가벼운 외출이나 운동 때 스마트폰을 휴대하지 않아도 웨어러블 기기 만으로 음성·문자·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기기는 삼성전자 '기어S'다.
 
SK텔레콤이 T아웃도어 고객 대상으로 자체 조사를 진행한 결과, 남성 고객이 전체 고객 중 76% 차지했다. 연령별로는 30대와 40대 고객이 각각 34%·30%로 가장 많았다. 

SK텔레콤에 따르면 T아웃도어의 가장 큰 특징은 '데이터 무제한'을 제공하는 전용 요금제다. 

또한, SK텔레콤 스마트폰 보유 고객이 동일명의의 T아웃도어를 가입하면 T아웃도어 음성 제공량을 소진하더라도 스마트폰 음성 기본 제공량을 함께 쓸 수 있다. 월 3000원 상당의 착신전환 서비스도 무료 제공된다.
 
동일명의의 스마트폰이 없더라도 단독으로 T아웃도어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웨어러블 기기용 통화설정 앱 'T쉐어'를 통해 수시로 손쉽게 착신 전환할 수 있다. 
 
임봉호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T아웃도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섬세하게 분석해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30일까지 T아웃도어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남성 헬스 전문 잡지 '맨즈 헬스' 1년 정기구독 40% 할인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