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리바트, 매트리스 시장 공략 본격화…폼매트리스 '엔슬립 누베' 론칭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폼매트리스까지, 매트리스 풀 라인업 구축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26 15:45: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백화점그룹의 생활문화기업 현대리바트(사장 김화응)가 폼매트리스 '엔슬립 누베(nube)'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엔슬립 누베(nube)' 론칭으로 지난해 4월 선보인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엔슬립(enSleep)’에 폼매트리스 제품군을 추가해 '매트리스 풀 라인업'을 갖췄다.

국내 매트리스 시장은 연간 7000억원 규모로 그 중 폼매트리스는 약 700억원 규모로 추산된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숙면과 휴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스프링 매트리스에 비해 인체의 굴곡에 최적화된 폼매트리스에 대한 선호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현대리바트의 폼매트리스 브랜드 '엔슬립 누베(nube)'는 '구름'과 '많다'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편안함과 다양한 장점을 지닌 폼매트리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엔슬립 누베(nube)'는 폼매트리스 특유의 어깨-허리-엉덩이 등 인체 굴곡에 맞춰 신체를 포근하게 감싸주고 푹 꺼지는 느낌 없이 적절한 지지력과 복원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점탄성이 신체를 빈틈없이 받쳐줌으로써 취침 중 뒤척일 때도 편안하게 감싸준다.

이와 함께 체압분산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매트리스 7개 존(zone)을 구성했다. '엔슬립 누베(nube)'는 4가지 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중 콤피맥스(ComfyMax)폼과 에르고텍스(ErgoTex), 바이오맥스 큐브(BioMax Cube)를 오픈 셀(Open-Cell) 구조로 제작, 통기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엔슬립 누베(nube)'는 총 6종이 출시되며 현대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매장과 리바트스타일샵 100여곳에서 판매된다. 판매가는 퀸사이즈 기준 120만원대부터다.

한편 현대리바트는 '엔슬립 누베(nube)' 출시를 기념해 퀸, 킹사이즈 구매고객에게는 기능성 쿨젤 베개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4월 한달간 침대 프레임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