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애경(
www.aekyung.co.kr 사장 최창활)은 찬물에서 강력한 세척력을 발휘하는 ‘스파크 드럼전용’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스파크 드럼전용’은 드럼세탁기 전용세제로 찬물에서 강력한 세척력을 발휘하는 특징이 있어, 고온 세탁시 보다 전력소모량을 최대 22배까지 절약할 수 있다.
저온활성효소와 더블파워효소의 이중세척작용으로 기존 세제 대비 세척력이 40% 증가하여 드럼세탁기 찬물코스에서 음식물 오염은 물론 찌든 때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며, 피부에 순한 식물성 기포 조절 성분이 들어있어 헹굼시 거품을 빠르고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유해미생물의 번식을 억제하는 천연 항균물질인 솔싹 추출물과 무기항균제가 함유되어 세탁물에서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균을 제거하며, 세탁후 옷감에 남는 상쾌함이 탁월하다.
특히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인증하는 HS마크를 획득해 피부비자극 및 항균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세제 디자인은 드럼용임을 강조하기 위해 드럼세탁기 모양으로 제작되어 용기 앞부분에 투명창을 통해 내부에 남아있는 세제의 양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계량 스푼을 세제 뚜껑 안쪽에 탈부착 방식으로 제작해 보관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제품사용시 손에 분말이 묻지 않아 더욱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량 및 소비자가격 2.3kg 10,500원, 2.8kg 11,000원 2.5kg 리필 9,100원 3kg 리필 10,800원
제품문의 ☎ 080-024-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