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롯데브랑제리( 대표 유주하) 가 4월 27일 신규 B.I. 선포식을 통해 “보네스뻬”와 “꾸델르"로 바뀐다
그동안 라브랑제리, 브랑제리 브랜드로 매장을 넓혀온 롯데브랑제리가 인 스토아(In-Store )브랜드는 “보네스뻬”로 양산빵은 “꾸델르” 로 새롭게 태어난다.
In-store 브랜드인 Bonespé(보네스뻬)는 Bon(Fr.좋은) + Espérance(Fr. 희망, 믿음, 기대)의 합성어로 고객에게 맛있고 행복한 꿈을 드리는 베이커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내 라브랑제리는 ' Bonespé Avenue'로, 젊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카페형매장의 라브랑제리는 'Bonespé Square'로, 편안하고자유로운 분위기의 롯데마트, 롯데슈퍼 내 브랑제리는' Bonespé House'로 교체되어 Bonespé브랜드를 중심으로 색깔과 Bonespé 뒤의 명칭으로 각각 다른 매장 분위기와 다양한 제품구성을 분리했다.
양산빵 브랜드인 Goûdelle(꾸델르)는 “Goût de Elle”를 합성한 단어로 그녀의 취향, 풍미라는 의미로써 기존 양산빵과는 차별화되는 고품격 베이커리풍 양산빵이다.
꾸델르는 In- Store 브랜드 보네스뻬와 달리 롯데슈퍼 및 세븐일레븐 등에 공급되는양산빵 브랜드로 그동안 샤니, 삼립이 주도하던 기존의 양산빵과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제품
을 내놓을 예정이다.
보네스뻬와 꾸델르는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붙어있는 스티커의 응모번호를 롯데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1등 당첨자 3명에게 롯데상품권 100만원권, 2등 당첨자 2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3등 당첨자 60명에게 코렉스 자전거 (접이식 SKIN26GS)을, 4등 당첨자 400명에게테팔 퍼포마 열센
서 후라이팬(28cm)을 지급할 예정이다.
100% 당첨으로 보네스뻬 1천원 할인권과 롯데닷컴 1만원 할인권, 그리고 롯데닷컴 3% 적립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SKT와 제휴하여 보네스뻬 상품권 1만원권 1,333장을 지급하는 행사와 12,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20% 모바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 동반고객에게는 로고풍선을 증정하고(한정수량) 5월 4일부터 5일까지는 어린이날캐릭터 케익 구매고객에게 쵸콜렛(10,000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