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모레퍼시픽, 평일 야간 상담 서비스 도입 '고객 중심 경영' 강화

업계 최초, 평일 오후 9시까지 고객상담실 콜센터 운영시간 연장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19 16:02: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배려한 평일 야간 상담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 강화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기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금요일은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하던 고객상담실(통합 상담 번호 080-023-5454)의 상담 업무를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까지(금요일은 오후 5시30분까지)로 연장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을 담당하는 고객상담팀은 소비자전문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및 현장 카운셀링 경력이 풍부한 직원들로 구성됐다. 이를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제품과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제도에 대한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1974년 화장품업계 최초로 소비자 업무를 전담하는 '소비자과'를 신설, 고객 불만에 대한 처리 지침을 마련하고 1976년에는 전화 상담 업무를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중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슈머(Prosumer)제도를 운영하며 신제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하는 등 다양한 사내·외 소통 활동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