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카드·이사모아, 이사견적 비교 서비스 제공

고객에 필요한 서비스 중소가맹점과 협업해 제공… 상생 기반 마련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3.19 13:32: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카드는 이사견적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기업 '이사모아'와 단독 제휴를 맺고 이사업체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이사 서비스를, 이사 업체에는 신규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새로운 창구를 제공해 고객과 중소가맹점간 새로운 연결 고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사업체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는 이사업체 위주로 진행되던 이사 서비스가, 고객 중심으로 진행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사를 원하는 고객은 일일이 업체별 견적을 의뢰해야 했던 과거와 달리 해당 서비스에 개인의 일정과 이사유형, 지역 등 관련 정보를 등록하면 고객의 의뢰를 확인한 이사 업체들이 자사의 견적을 제안하게 되고, 고객은 조건에 맞는 업체를 고르면 된다.

이때 이사 업체는 업체의 일정 등을 감안해 고객에게 견적을 제공할 수 있고,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게 된다.

이사업체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는 삼성카드 리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서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오는 4월30일까지 삼성카드 리빙 홈페이지를 통해 이사모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60명에게 티라이트 캔들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 스테이지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를 중소가맹점과 협업해 제공함으로써 삼성카드와 가맹점이 윈-윈할 수 있는 새로운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