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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현장 아카데미 개소

협력사 임직원 35명 참여…고객만족 교육 실시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3.19 09:1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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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KT스카이라이프(053210·사장 이남기)는 고객 중심의 현장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18일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현장 아카데미' 개소식을 열고 전국 협력사 대표와 설치·사후서비스(AS) 기사 등 임직원 35명에게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했다.
 
행사는 설치·AS 기사 동행 취재 영상과 최고경영자(CEO) 일일 기사체험 영상을 보며 영업 현장을 간접 체험하고, 고객 응대에 필요한 기본예절 강의를 듣는 등 고객 중심의 현장 서비스를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무엇보다 설치·AS기사의 활약상을 담은 사진전에 관심이 쏠렸으며, 우수기사와 모범기사 등 25명을 명장으로 인증하고 특별 제작한 명함과 기념품 등을 증정했다.
 
이남기 사장은 "전국 각지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을 만나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이루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