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세계-KT&G 단독기획전, 대표상품 최대 50% 할인

상품 할인·스크래치 복권·브랜드 체험공간 비롯 프로모션도 '풍성'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3.19 08:43: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세계가 KT&G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KT&G의 모든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전을 펼친다.

신세계는 20일부터 사흘간 본점 식품관에서 KT&G와 공동으로 기획해 대표적인 브랜드인 '정관장'을 시작으로 홍삼음료 브랜드 '카페G' 홍삼 스파 브랜드 'G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소망' 등 총 11개 브랜드를 총망라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신세계 측은 설, 추석과 기프트 시즌 5월, 12월을 제외하고는 3월이 건강식품의 수요가 가장 높기 때문에 이번 기획전을 펼친다고 설명했다.

3월에 건강식품의 매출이 호조인 이유는 보통 연초에 건강을 생각해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이 늘어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3월 다시 운동을 시작하고 운동 외에도 영양에 대한 중요성을 깨달아 건강보조 상품 구매까지 이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신세계는 건강식품 수요가 높지만 관련 행사가 없는 3월, 이번 행사를 선보여 건강식품 매출 극대화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먼저 6년근 홍삼의 대명사 '정관장'은 △홍삼정 캡슐골드 △홍삼정환 △홍삼톤 마일드 △홍삼차 △홍이장군 칼슘&비타민D 등 대표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블루베리, 홍삼담은 헛개, 홍삼담은 흑마늘 상품과 어린이 홍삼 브랜드 '아이키커'의 사과, 오렌지, 포도 음료도 10% 할인 한다.

생활 한방브랜드 '보움'에서는 촉촉한 콜라겐, 모이스처업, 멀티비타민, 남·여성보움액 등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망화장품'에서는 염모제 제품을 1+1으로 파격 할인하며, BC전용 제품과 이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제품 30%, 다나한세트 제품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스크래치 복권의 당첨 상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 비타, 홍삼수 등 홍삼 제품뿐 아니라 스파G의 스파 이용권(60분), 소망화장품의 다나한 본연진 3종 세트 등 스킨케어 관련 상품까지 다양하다.

고객들이 쇼핑을 하면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소망화장품에서는 자신의 손을 꾸며볼 수 있는 네일아트 시연행사가 펼쳐지며, 스파브랜드인 스파G에서는 동인비 초오일을 활용한 손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임훈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업계 최초로 건강식품 수요가 높은 3월을 맞아 국내 최고 건강식품 브랜드인 정관장과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프로모션, 행사를 앞세워 고객 선점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