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씨앤앰, 현장기사와 '고객만족의 날' 진행

설치·AS 요청 고객 방문, 고객 만족 활동 펼쳐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3.18 10:53: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씨앤앰케이블방송(cable & more, 대표 장영보)은 임직원과 현장기사가 참여한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씨앤앰 본사·지사 임직원들과 24개 협력업체 등 약 2000명이 참여했다. 씨앤앰 직원과 현장기사는 2인 1조를 이뤄 설치·사후서비스(AS)를 요청한 고객 집을 방문, 설치 및 AS뿐 아니라 TV·PC 주변의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씨앤앰 임직원들은 고객 목소리를 직접 들었으며 고객이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사용법을 안내하거나 가이드북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펼쳤다. 
  
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박수원씨는 "평소에 이용 방법을 몰라 제대로 쓰지 못했던 기능과 서비스들을 친절하게 안내받게 돼 매우 유용했고, 주문형비디오(VOD) 쿠폰 등 작은 선물까지 받아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씨앤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파악된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하고, 현장기사 애로사항의 경우 업무개선작업을 통해 씨앤앰 내·외부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예정이다.
 
장영보 사장은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는 전 직원이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 전개해 질적 서비스 향상은 물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제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