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피자업계 어린이날등 성수기 맞아 판촉 강화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4.23 15:33: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피자업계가 어린이날등 성수기 맞아 판촉 강화에 나선다.
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기업인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2일부터 5월 3일 양일간 영화 닌자거북이 TMNT의 닌자거북이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피자파티를 제공한다.

   
 
 
닌자거북이 피자파티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4월 27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의 “도미노 학교를 찾아라” 코너에 반 친구들과 도미노피자 먹는 사진과 사연을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사연이 선택된 주인공의 학교에는 5월 2일과 5월 3일 양일에 걸쳐서 닌자거북이들이 직접 도미노피자를 배달하고, 반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4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는 또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닌자거북이 캐릭터 용품 증정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5월 4일과 5월 5일 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선착순 증정)에게 닌자거북이 노트, 스티커, 마스크 등 각종 캐릭터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 (대표: 황문구. www.mrpizza.co.kr)는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라이스 치킨텐더”, “크랩스틱” 등 총 4종의 사이드메뉴를 23일부터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는 담백한 치킨과 상큼한 파인애플이 데리야끼소스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사진2)는 고소한 베사멜 소스와 감칠맛 나는 베이컨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수 있으며 라이스 치킨텐더는 허브향과 쌀브래더로 반죽한 치킨 안심살에 쌀가루를 입혀 튀긴 바삭바삭한 텐더스틱으로 어린이용 간식으로도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한 크랩스틱은 신선한 크랩살 어육안에 고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삽입하여 크랩과 치즈의 절묘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팀의 위기정 과장은 “ 다양한 새로운 메뉴 출시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의 가격은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가 7,500원, 화이트크림 스파게티가 6,800원, 라이스 치킨 텐더가 4조각에 3,500원 10조각에 7,900원이며 크랩스틱은 5조각에 3,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