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오일뱅크(대표 서영태)가 환경재단과 공동으로 제2회 환경사랑 아이디어 및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자연보호 및 환경사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작품 응모는 오는 5월 21일까지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www.oilbank.co.kr) 및 회사 공익캠페인 사이트(csr.oilbank.co.kr), 환경재단 홈페이지(www.greenfund.org)에 접속하여 직접 아이디어를 접수하거나 사진을 올리면 된다.
아이디어 공모전은 환경개선과 대기환경 보호를 위해 전국민을 대상으로 환경사랑 실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것으로, 일상생활 부문과 주유소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개인 또는 3인까지 팀을 구성해서 참여도 가능하다.
자연사랑 사진 공모전은 자연과 환경 사랑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올해는 동물사랑을 주제로 실시한다.
인간과 동물간의 조화, 도심과 자연 속의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을 담아낸 사진이면 출품이 가능하다.
접수 사진은 아마추어 작품이어야 한다. 사진 공모전의 입상 작품은 향후 환경재단의 2007 그린아트 페스티벌 야외환경사진전에 전시돼 일반 시민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2개 공모전의 시상은 대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패와 함께 600만원 상당의 피스&그린보트 아시아 크루즈 여행권을, 그 외 우수 작품을 선정하여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등 모두 46명에게 상패와 다양한 부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