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더 플라자, 2015 봄 패키지 '컬러 유어 스프링'

봄날 즐거움 더할 도심 속 '봄 나들이' 객실 패키지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17 08:54: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더 플라자는 봄을 맞아 고객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컬러 유어 스프링(Color Your Spring)' 패키지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싱그러운 봄과 함께 찾아온 새로운 한 해를 맞아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 성향에 맞게 비비드(Vivid), 프래쉬(Fresh)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도심 속 특급호텔 휴식과 봄 나들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비비드(vivid) 타입은 서울광장 잔디와 활기찬 도심이 보이는 딜럭스룸에서의 1박, 에릭케제르 수석 파티쉐의 피크닉 세트와 호텔 수석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세븐스퀘어 조식(2인)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더불어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원글라스 와인 4종 세트, 휴대용 와인 글라스 2개도 함께 준비된다.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레쉬(Fresh) 타입은 △디럭스룸 1박 △레드와 화이트로 구성된 원글라스 와인 4종 세트 △와인 글라스 2개가 제공된다.

두 타입 패키지 모두 △더 플라자휘트니스 클럽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호텔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요일 체크인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투숙 2주 전 예약 시 오스트리아 비엔나 커피 브랜드 '율리어스 마이늘' 커피 1만원 상품권 △덕수궁 입장권 2매 등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