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띠참 '동심UP 청춘 주말농장' 분양 공고

"온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농장 기부 프로젝트"

하영인 기자 기자  2015.03.16 17:02: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재능기부 아띠참은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전국 대학생 재능기부 운동본부 아띠참(위원장 조희승)은 경기 양평 서종에서 진행하는 '동심UP 청춘 주말농장' 분양자를 이달 3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아띠참은 친환경 농산물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동시에 가족과 주말 동안 함께 땀 흘리며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이웃 농장 사람들 간 화목을 도모할 수 있는 친환경농업 체험학습공간을 마련하고자 주말농장을 운영 중이다.

분양면적은 3305㎡(약 1000평, 100구좌)며 개인 또는 가족단위로 1구좌만 신청할 수 있다. 단체의 경우 협의 후 구좌 수를 결정짓게 된다.

경작 위치는 개장 당일 제비뽑기로 지정되며 △벽계천 물놀이 △Eco트레킹 △밤 줍기 체험 △재고마(재능기부 고구마)캐기 △외갓집 체험 △당나귀수레 타기 △자존감 키우기 멘토링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전개한다.

운영기간은 내달 11월까지 8개월간이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양식은 아띠참 카페를 통해 파악할 수 있다. 

조희승 위원장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산과 들을 뛰어 다니며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며 "유년시절의 좋은 추억 만들기 프로젝트, 대학생 농부 청춘농활 서종캠프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