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리아 '맛있는 매거진 L' 웹진 통한 소통 강화

'음식' 관련 주제, 정보 콘텐츠 매거진 운영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16 10:44: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웹진 '맛있는 매거진 L' 발간을 통해 내부 임직원 및 외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이 책자는 지난 1991년 창간한 롯데리아 사보를 개편한 것으로 롯데리아 외식 브랜드인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제공한다.

외부 고객 구독을 위해 롯데리아 홈페이지(www.lotteria.com)와 QR 코드 활용으로 모바일 접근성 확대를 통해 고객 및 협력사 등 외부 독자들도 구독이 가능하도록 개방했다.

롯데리아 '맛있는 매거진 L'은 매월 25일경 발행되며 입체적 판형을 통해 가독성을 높였다. '음식'의 단일 테마로 다양한 외식에 관한 스토리를 전개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맛있는 매거진 L'은 다양한 외식 전문 기업으로서 성장하는 롯데리아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 대한 정보 제공으로 고객과 기업을 연결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