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지털 카탈로그' 선봬

브랜드 정보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DST 프로그램도 운영 중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3.16 10:25: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시장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차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는 iOS 및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편리하게 다운로드 가능하며,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MB카탈로그'로 검색하면 된다.

소비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국내시장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차종에 대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차종 별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각 차종의 △디자인 △안전 및 편의 장치 △제원 △옵션 사양 △가격 등의 상세 정보와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Configurator(컨피규레이터)' 기능 이용 시 선택사양을 조합해 나만의 차량을 가상으로 꾸며볼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전시장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등 관련 정보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구매 상담 프로그램인 디지털 세일즈 툴(DST)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DST는 아이패드를 사용해 차량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전시장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나 차량 구매 상담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