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광고 모델에 신동엽 발탁

글라스락 강점 강조한 풋티지 광고, 22일까지 채널 별 온라인 이벤트 실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11 10:00: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친환경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개그맨 신동엽을 자사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아울러 CJ E&M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프로그램과 연계한 브랜드 풋티지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동엽이 참여한 이번 글라스락 풋티지(footage) 광고 영상은 '오늘 뭐 먹지?'에서 보여주는 신동엽의 엉뚱하고 익살스러운 이미지와 글라스락의 내구성을 강조해 '단단함'이라는 제품의 장점을 코믹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주방 일에 서툰 신동엽이 글라스락을 떨어뜨려도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소재로 깨질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단단하니까 좋지?'라는 콘셉트로 신동엽 특유의 표정 연기와 성인 개그가 주부들의 시선을 끈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http://www.youtube.com)의 글라스락 공식 채널 및 케이블 채널인 올리브TV, 스토리온, 투니버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재용 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최근 '오늘 뭐 먹지?'를 비롯해 특유의 캐릭터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는 신동엽의 친숙하고 코믹한 이미지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글라스락 브랜드를 소개하고 내구성 강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