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로얄호텔 베르쟈뎅, 봄철 건강식 디너뷔페 운영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3.10 11:53: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봄철 건강식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바빠지고 있다. 하지만 맛과 건강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를 고르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명동에 위치한 서울로얄호텔 베르쟈뎅은 이러한 고민을 날려줄 건강하고 맛있는 디너뷔페, '헬시 콜라보레이션(Healthy Collaboration)'을 운영하고 있다.

헬시 콜라보레이션 뷔페는 고객들의 봄철 건강을 책임질 제철음식과 채소, 담백한 육류 요리, 달콤한 디저트가 가득한 뷔페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건강하고 담백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싱싱한 회와 초밥, 샐러드, 다양한 제철과일과 달콤한 케이크, 요즘 대세인 마카롱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텔에서 저렴하고 질 높은 요리를 만날 수 있어 베르쟈뎅에서라면 누구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너뷔페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6일(일요일, 공휴일 제외) 운영된다.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타 호텔 뷔페와 다르게 서울로얄호텔 베르쟈뎅에서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평일 3시간 동안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3만7000원이다.

서울로얄호텔은 서울 중구 명동길61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로얄호텔 베르쟈뎅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