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듀이트리, 中 뷰티 쇼핑몰 주메이서 '5분 완판' 기록

밀착감과 풍부한 영양 담아낸 마스크팩 시리즈 중국 내 꾸준한 인기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10 10:25: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심두섭)가 중국 대표 뷰티 온라인 쇼핑몰 주메이(jumei)에서 히트 상품인 블랙마스크팩을 선보인 직후 5분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완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주메이에서 매진 기록을 세운 제품은 '시네이크 블랙마스크', '허니 모이스트 블랙마스크' 등 듀이트리 히트 상품 블랙마스크 시리즈 (각 1매 30g)다.

이들 블랙마스크 시리즈는 지난달 27일 주메이를 통해 판매를 개시한지 5분만에 준비된 수량 각각 10만장을 모두 매진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블랙마스크 시리즈는 이번 완판 기록 이전에도 독특한 비주얼 및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에 알려졌으며 특히 홍콩 헤드라인 매거진에서는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듀이트리의 블랙마스크 시리즈는 순면 시트에 참숯 가루 성분을 담아낸 '참숯 클린 코팅' 기술을 적용한 까만 시트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참숯 성분이 노폐물 정화 및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 각 마스크 팩이 지닌 고눙축 에센스의 효능을 두 배로 높여준다.

이 중에서도 '시네이크 블랙마스크'는 시네이크 및 화산송이, 펩타이드 등의 성분을 함유해 매끈한 주름 개선 및 탄력 부여 등의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허니 모이스트 블랙마스크'는 유채꿀 및 트레할로스 추출물 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고보습 관리 및 영양감 부여에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심두섭 대표는 "이번 완판 기록은 한국산 뷰티 제품에 대한 호감과 마스크팩 수요가 높은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듀이트리만의 기술력을 담아낸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의 마스크팩 제품 라인은 이미 중국, 홍콩, 대만 등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특유의 밀착감과 풍부한 영양 효과, 합리적 가격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듀이트리는 올해 초에도 주메이에서 블랙마스크 시리즈의 초도 물량을 완판했으며, 국내를 찾는 요우커 고객을 겨냥해 대형 면세점 등에도 제품을 입점시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과도 입점 계약을 완료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