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카드, 도심형 피크닉 콘서트 '홀가분 페스티벌' 진행

삼성카드로 셀렉트 공연 예매하면 동반자티켓 1매 무료 혜택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3.10 10:08: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셀렉트'의 28번째 공연으로 도심형 피크닉 콘서트 '홀가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카드 셀렉트는 지난 2011년 이후 삼성카드가 선보이는 문화 공연 콘텐츠로 문화공연 관람 때 꼭 필요한 혜택들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에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부터 김연우, 박정현, 장범준 등 국내 대표 실력파 가수들이 총 출동해 최고 수준의 공연을 연출할 계획이다.

또한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크닉 콘서트인만큼 각종 이벤트와 어린이를 위한 놀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꾸밀 예정이다.

삼성카드는 특별한 공연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로 공연을 예매하면 1+1 혜택으로 동반자 티켓을 무료 증정하며 패밀리 패키지를 제공해 추가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은 오는 5월25일 서울 잠실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야외 피크닉 형태의 문화공연을 준비했다"며 "삼성카드 회원이 함께 참여하고 호흡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