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봄향기 가득" 엠리밋, 임시완·정은지 커플 화보 공개

도심·아웃도어 모두 활용 가능한 '메트로 아웃도어룩'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05 16:06: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전속모델 임시완, 정은지와 함께한 2015년 S/S(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임시완과 정은지는 이번 엠리밋 봄∙여름 화보를 통해 익스트림 활동에 적합한 정통 아웃도어룩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임시완과 정은지는 지난 2014 엠리밋 F/W 화보에 이은 두번째 만남으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아이돌다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젊은 세대를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만의 느낌을 잘 표현했다. 특히 임시완은 특유의 여심을 사로잡는 미소로 아웃도어룩을 연출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정수를 보여줬다. 정은지는 밝고 경쾌한 이미지로 스포티한 여성 아웃도어룩을 잘 소화했다. 

엠리밋은 이번 시즌 아웃도어의 기능성은 향상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겸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 등 단색 컬러를 기본으로 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일상에서 착용해도 전혀 손색없는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제시했다.

기능적으로는 쿨링, 보온성, 활동성, 통기성 등 기능과 소재를 한층 강화하고, 스타일적으로는 엠리밋이 늘 추구하는 유머 요소를 잃지 않으면서 여행과 캠핑을 테마로한 그래픽, 다양한 포켓 디테일, 슬림한 핏감 등을 살렸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S/S 라인은 △몽블랑(MONTBLANC) △샤모니(CHAMONIX) △프리미어(PREMIER) 등 총 세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에는 아웃도어 최초로 글로벌 디자인그룹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 라인'을 몽블랑 라인을 통해 선보임으로써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2535세대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