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제일제당 쁘띠첼, 신선하고 부드러운 디저트롤 '쁘띠첼 스윗롤'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04 10:49: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은 생크림으로 만든 냉장 디저트롤 '스윗롤(Sweet Roll)' 3종을 출시했다.

쁘띠첼 스윗롤은 백화점이나 디저트 카페, 전문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도지마롤과 같은 고급 생크림 콘셉트 제품이다.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과 유통기한을 확보해 디저트롤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기도록 설계됐다.

스윗롤이 신선하고 촉촉한 우유크림을 촉촉한 케이크 시트로 감싼 냉장 디저트롤이라는 점을 내세워 상온 유통되는 빵에 아쉬움을 느꼈던 소비자들도 끌어들일 계획이다.

가공버터와 마가린을 사용한 대부분의 상온 크림빵과 차별화해 신선하고 담백한 식물성크림과 생크림을 사용했다. 크림과 케이크 비율도 약 6대 4로 신선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비율을 한층 높였다.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기술력과 경쟁력도 갖췄다. 무균실 제조 후 공기와 수분 차단을 위한 밀봉을 거쳐 잔여산소 제거 목적의 산소흡수제를 동봉, 당일 제조 및 당일 출고 원칙의 냉장 유통 시스템을 가동해 소비자에게 전달되도록 하고 있다.         

쁘띠첼 스윗롤은 프레시밀크(용량 53g), 딥캐러멜(53g), 핑크스트로베리(61g) 3종으로 가격은 2480원이다. 주요 백화점 식품관, 대형마트 및 편의점 냉장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