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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아이들 안전 위한 '카시트 장착 캠페인' 진행

베이비 페어 통해 나들이 철 '카시트 보급률' 높이기 앞장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3.04 08:5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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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 SSG 닷컴에서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앞두고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고객 참여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SSG 닷컴에서 일년에 두번 진행하는 아동 대형행사 '베이비 페어'의 일환으로 올해부터는 유아·아동 관련 상품도 판매하고 '안전의식 고취'라는 사회공헌 요소도 포함해 '카시트 보급 캠페인'을 함께 선보이는 것.

이번 행사를 통해 SSG 닷컴은 '쁘레베베'라는 협력업체와 함께 100대 카시트를 준비, 초록 어린이재단에 기부하고 해당 카시트는 고아원 등 여건이 어려워 카시트를 구매하기 힘든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카시트 장착 캠페인'은 행사를 주관하는 SSG닷컴 단독 진행이 아닌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행사로 진행돼 의미가 깊다.

16일 오전 9시까지 SSG닷컴 홈페이지 '베이비페어-카시트 사랑의 기부행사'에서 고객들이 '사랑의 연료 주입하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행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사랑의 연료'가 모이고 행사기간 중 총 1만 리터의 '사랑의 연료'가 쌓이면 카시트 기부가 이뤄진다.

이와 함께 SSG닷컴은 15일까지 본 행사인 '베이비 페어'를 통해 12개 브랜드의 카시트를 기존 판매가 대비 10~20% 저렴하게 판매해 국내 카시트 보급률 높이기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는 약 50개 업체, 1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해 카시트뿐 아니라 유모차, 내복, 장난감에서 로션, 기저귀까지 유·아동에 대한 모든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특히, 2주의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9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5개 아이템씩 추가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도 전개, 한 번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할인된 초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