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제 16회 매니저 세미나' 진행

중간관리자 대상…효과적 커뮤니케이션·성공 코칭 전략 공개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3.03 12:03: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관리자(매니저·수퍼바이저·사내강사)를 대상으로 '제 16회 매니저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컨택센터의 핵심인재인 중간관리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김효연 예스티엠 강사가 '우리 조직의 성과를 올리는 코칭 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세미나에서 김효연 강사는 코칭의 정의와 성공요소, 코칭 프로세스에 대해 알기 쉬운 설명으로 이해를 돕는다. 더불어 효과적인 코칭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 장소는 서울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이며, 신청접수 마감일은 오는 27일까지다. 세미나 참석을 희망할 경우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전화 또는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황규만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컨택센터의 가장 중요한 핵심역할을 수행하는 중간관리자들의 발전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제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