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VMware 코리아(사장 유재성)는 오는 17일 온라인 클라우드 세미나인 'VMware 테크놀러지 온라인 2015'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VMware가 가상화와 클라우드를 알리기 위해 개최하는 연례 웹 세미나인 'VMware 테크놀러지 온라인'은 IT 업계 종사자뿐 아니라 누구나 VMware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개 세미나다. 앞서 지난해 열린 행사에도 1000명 이상이 등록해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올해에는 유연한 비즈니스를 구현하는 클라우드 구축 방법과 최신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솔루션 트렌드에 관해 살펴본다. 산제이 머천다니(Sanjay Mirchandani) VMware 아태지역 총괄 사장 이 '새롭고 혁신적인 IT 방식의 구현'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이후 개별 기술 세션에서는 웹 캐스트를 통해 VMware 본사 및 아태지역 시스템 엔지니어와 마케팅 담당자들이 클라우드와 SDDC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재성 사장은 "IT가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끄는 주된 수단으로 부상하면서 특히 가상화와 클라우드의 도입을 통해 유연한 비즈니스 환경으로의 변화를 도모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어디에서나 접속해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기반으로 진행되는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비즈니스 혁신의 핵심으로 부상한 클라우드의 가치와 최신 구축 방법을 배워가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VMware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참석자 및 온라인 설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으로 아이패드 미니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