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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게임 ‘365.24 시스템’ 구축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20 10:3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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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코퍼슨스 (대표 김재현)는 온라인 게임포털 ‘코게임’ 의 보다 질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고객만족 365.24 시스템’을 구축, 실시 한다고 20일 밝혔다.

코게임은 지난 2005년 2월, 동종업계에서 처음으로 심야시간 상담제도를 실시하는 등 고객감동을 실천하려는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보다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해 365일 24시간 이루어지는 고객 응대 서비스를 토대로 ‘고객만족 365. 24’ 시스템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기존 고객응대 시간에서 제외되었던 점심시간 및 공휴일까지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하여, 확실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서, 고객들의 문의와 불만에 대해 다양한 매체 (문자, 이메일, 1:1 맞춤 게시판)를 통한 알림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응대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며, 그 동안 다소 복잡했었던 ARS를 간소화시키면서 보다 빠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코게임은, ‘구매전용상담라인’ 을 통한 고객들의 맞춤상담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어, 복잡한 ARS 서비스를 거치지 않고도 간단하게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게 되면서, 고객들에게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게임 고객만족센터의 신동화 센터장은, “코게임의 365.24 고객센터 개편은, 여타 고객 센터의 운영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접근도와 실용성에 큰 의미를 두고 진행했다. 이번 개편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높은 감동과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획기적인 서비스 제도와 시스템체계를 적용 준비 중에 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