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요우커 매료시켜라" 화장품업계, 식을 줄 모르는 '골드 열풍'

골드 성분, 신진대사 활발히 해 피부 탄력과 미백 개선효과 뛰어나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26 17:05: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금에 열광하는 소비성향 때문에 '황금시장'으로 불리는 중국의 금사랑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화장품 업계도 골드 열풍이 불고 있다.

중국은 황금 소비량이 전 세계 황금 생산량의 70%(2000톤)에 이를 정도인 만큼 세계 금 거래량 1위도 차지하고 있다.

이처럼 금에 열광하는 중국인들의 소비성향으로 아이폰 골드, 금시계, 금 펀드까지 세계시장은 황금빛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여기에 한국 방문 인구와 한국 화장품 선호가 가세하면서 중국인들은 국내화장품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자리 잡았다.

이런 이유로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을 갖춘 골드 화장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골드 성분은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피부 탄력과 미백 개선 효과 등이 뛰어나 동안을 꿈꾸는 여성들의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저자극 자연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의 24k 골드 프리미엄 라인은 금은화와 24k골드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주는 골드 화장품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키며 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함유로 미백과 주름개선 관리까지 가능하다.

토니모리의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는 독소배출에 효과적인 순금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 제품이다. 순금 성분 이외에도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로얄허니, 캐비어 추출물 등 고가의 프리미엄 원료를 담아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참존의 플레지엄 프레스티지 골드 6종은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재생시키고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되찾아 준다. 콜라겐과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속부터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