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마켓, 이색 캠페인 'G마켓 모바일 쇼핑 히어로'

재미·호기심 자극하는 이색버스 마케팅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2.25 10:44: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G마켓은 지난 16일부터 모바일을 활용한 쇼핑의 편의를 확대할 수 있는 '히어로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 시내 곳곳에 무제한 무료 와이파이 버스와 버스 정류장의 스마트폰 무료 충전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G마켓 히어로 버스는 특별한 캠페인 이미지로 랩핑이 돼 있어 쉽게 눈에 띄며 버스내부에도 히어로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버스 탑승객이라면 특별한 절차 없이 와이파이 설정에서 'Gmarket Free wifi'를 선택하면 누구나 히어로 버스가 이동하는 동안 무제한으로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마켓 히어로 버스는 서울 시내 유동인구가 많은 광화문에서 중앙대, 경인교대, 우이동까지 이어지는 B101번, B151,번 B152번 서울 간선버스(총 40여대)이다. 이번 G마켓 와이파이 버스는 4월15일까지 운행될 예정이다.  
  
24일부터는 서울시내 일부 버스정류장에서 스마트폰 무료 충전이 가능한 'G마켓 스마트폰 서비스 충전센터'도 운영되고 있다. 

강남, 서초, 노량진 등 주요 유동인구가 많은 버스 정류소 15곳에 설치됐으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충전가능하다. 또한 휴대폰 충전하는 동안에는 지루하지 않게 히어로 캠페인의 특별한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추세를 반영하여, 고객의 편의를 만족시킬 수 있는 '히어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이색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