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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EMC 'EMC익스트림IO' 데모 체험 이벤트 진행

고객 실제 환경 설치…올플래시 스토리지 가능성 경험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2.25 10: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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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EMC(대표 김경진)는 올해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올플래시 스토리지 'EMC 익스트림IO(EMC XtremIO)'의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1차 데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EMC 익스트림IO'는 지난해 IDC 조사 결과 올플래시 스토리지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한 제품으로 한국EM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에서 올플래시 스토리지의 이점과 가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EMC는 올플래시 스토리지 전략 파트너 9개사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로부터 데모 신청 접수 후 각 전담 파트너사에서 직접 'EMC 익스트림IO' 제품을 운송해, 고객의 실제 환경에 설치하고 테스트가 이뤄지는 방식이다.

특히 다면적인 성능 평가와 더불어 실시간 △중복제거 △압축 △스냅샷 △암호화 및 GUI 기반 관리 기능은 물론, 실제 환경에서 발생 가능한 장애 요인들에 대한 안정성 테스트가 종합적으로 제공된다.
 
EMC 익스트림IO는 용량과 성능을 모두 확장할 수 있는 스케일 아웃 기반의 올 플래시 스토리지로 △씬 프로비저닝 △중복제거 △압축 △데이터 보호 △암호화 △스냅샷, 6개 주요 데이터 서비스를 대용량 인라인 메모리에 기반해 실시간 구현한다. 

이번 고객 데모 체험 이벤트에 참가하는 전략 파트너사들은 △LG엔시스 △코오롱베니트 △에즈웰플러스 △인텍앤컴퍼니 △에이아이컴 △인성정보 △그린벨시스템즈 △한국정보공학 △윈스로드, 9개사다.
 
김경진 대표는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2015년 역점 사업 중 하나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도입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단편적 성능 향상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고성능은 물론 안정성과 내구성 그리고 유연한 확장성까지 모두 보장하는 새로운 올플래시 아키텍처를 종합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