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위메프, 유한킴벌리 패밀리 브랜드전 열어

하기스·크리넥스·좋은느낌 포함 인기상품 파격가 판매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2.23 09:16: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26일까지 4일간 유한킴벌리 본사와 패밀리 브랜드전을 열고 유한킴벌리 인기 상품들을 온라인 파격가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브랜드전에서는 이틀 간격으로 새로운 브랜드 상품들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23일과 24일 △하기스 프리미어 플러스 △네이처메이드 △보송보송팬티 △더블하트 젖병 △마이비데 △좋은느낌을, 25일과 26일 △매직팬티 △그린핑거 △더블하트 세제 △아기물티슈 △보송보송밴드를 판매한다.
 
이 기간 구매 제품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위메프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페이스북에 이번 브랜드전을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일간 매일 10명씩 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재훈 위메프 유아동 팀장은 "지난 W베이비페어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한킴벌리와 다시 한 번 손잡고 이번 브랜드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유아동 용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더 좋은 기획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