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드사들 할인, 경품등 봄맞이 행사 풍성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4.19 10:10: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M&A등으로 안정을 되찾은 카드사들이 무이자할인, 경품등을 제공하는 봄맞이 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한다.

   
 
 
<비씨카드>는 4월1일부터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옥션과 제휴하여 ‘클럽 레드카펫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클릭 한번만으로 ‘클럽 레드카펫’회원으로 자동 가입되며 가입비 1만원을 면제 받게 된다.

또한 가입과 동시에 2천원 예매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횟수에 제한없이 1년간 예매수수료가 면제된다 여기에 옥션이 제공하는 뮤지컬,콘서트,연극,클래식 등의 공연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젊음과 공연의 거리 대학로로 문화 나들이 계획이 있다면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할인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비씨카드는 또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학로에서 공연 및 외식 업체에서 할인을 지원하는 봄 문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대학로에서 행사에 참여한 공연의 관람권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5천원을 할인해주고 3만원 이상인 경우는 7천원을 할인 해준다.

또한 대학로 주변 23개 외식 업체에서는 결제금액의 5~30%를 현장에서 할인해주거나 무료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식할인 및 무료식사권의 경우,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쿠폰을 제시하여야 하는데 쿠폰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이벤트 란에서 출력하거나 행사 참여 공연장에서 쿠폰북을 수령하여 사용하면 된다.

   
 
 
<LG카드>(대표:이종호, www.lgcard.com)는 봄나들이철을 맞아 레이디/ 2030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상시 20% 할인과 全회원 대상 3대 주요 놀이공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LG레이디/ 2030카드의 경우 아웃백 상시 20% 할인(단, 年 4회, 1회 최대 20만원, 3개월간 신판 30만원 이상 이용 회원에 한함)을 통해 요식서비스를 강화했고 특별 이벤트로 4월 21일부터 30일까지는 별다른 조건 없이 全회원 대상으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全회원 대상으로 3대 주요 놀이공원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4월말까지 LG카드 소식지에 동봉된 쿠폰 또는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과 함께 LG카드로 에버랜드 주간 자유이용권 결제시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각각15% 할인이 되고, 4월 22일까지 에버랜드에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튤립화분을 증정한다.

서울랜드의 경우는 5월 13일까지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각각 주간 자유이용권 5천원이 할인되며, 행사기간 내 주말 및 공휴일에 서울랜드에서 LG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일일 선착순400명에게 풍선을 제공한다.

또한 6월말까지 청구서와 소식지를 통해 발송되는 쿠폰을 가지고 LG카드로 결제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와 수영장 이용권을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G카드 관계자는 “봄나들이 시즌과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요식 서비스 강화와 놀이공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실질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 및 이벤트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 www.hyundaicard.com)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요트클럽파티 초대, 외식비 캐시백, 영어마을 입장권 증정,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경품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먼저 가족들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요트클럽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페스티벌 행사 가맹점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한 후 홈페이지에 가족 사랑의 메시지를 올리면 참가가 가능하다.

선발된 총 20가족(4인 가족 기준)은 한강요트클럽하우스에서 브런치 뷔페와 현대카드 PRIVIA가 제공하는 요트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가족 외식을 후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음식점에서 현대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20명)에게는 결제금액의 100%를, 2등(100명)에게는 5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3등(1,000명) 당첨자에게는 3천 M포인트가 주어지고, 총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50명에게는 외식상품권(5만 원)이 증정 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결제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기념 경품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10여 곳의 대형 할인점과 GS홈쇼핑, CJ홈쇼핑, 현대 홈쇼핑을 비롯한 5개 홈쇼핑 업체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어린이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중 100명에게는 어린이날 특집 레고 완구 세트를 제공하고, 500명에게는 1인당 2매씩 경기영어마을 입장권을 증정한다. 해당 대형 할인점에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결혼을 앞둔 연인들을 위한 혜택 역시 풍성하다. 현대카드로 LG 웨딩클럽의 웨딩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동영상 청첩장과 20만 원 상당의 LG전자 상품권이 증정 되고, 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주어진다

하이마트, 삼성전자, LG전자, 보루네오 등 주요 혼수용품 매장과 전국30여 곳의 대형 예식장에서도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 가족이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감성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www.hyundai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