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폭스바겐코리아, 방배 서비스센터 이전 '원스톱 서비스' 제공

총 5개 워크베이 일일 최대 30대 정비…'네트워크 확충' 서비스 질적 성장 도모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2.16 10:19: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폭스바겐 코리아는 브랜드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오는 23일 폭스바겐 방배 서비스센터를 이전 개소해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 고객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폭스바겐 방배 서비스센터는 경기 남부 지역의 접근성이 좋은 방배동 이수교차로 인근에 위치해 서울 및 경기 지역 고객들의 방문 편의성을 높였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 운영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킬 계획이다.

새롭게 문을 여는 폭스바겐 방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13.63㎡ 규모의 크고 쾌적한 환경은 물론, 총 5개 워크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3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방배 전시장 2, 3층에 위치해 판매에서부터 정비 및 부품교환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국내 폭스바겐 최대 딜러인 클라쎄오토는 '실시간 정비 예약 서비스'와 예약 없이 입고 순으로 엔진오일이나 소모품 등을 교환받을 수 있는 '마하서비스' 등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연내 3개소 이상의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추가 건립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