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출범

라이프스타일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2.16 10:16: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폭스바겐 그룹의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의 공식 수입사인 모토로싸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두카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한국 시장에 정식 출범했다.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는 두카티 구매 고객에게 두카티 브랜드 최초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함과 동시에 운용리스 및 금융리스 상품까지 제공하는 토털 금융 서비스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카티 구매 고객은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특별 무이자 혜택'과 '최장 60개월 할부' 등이 포함된 다양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두카티 전시장에서 직접 금융상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 △맞춤형 금융 서비스 △지속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 등 안정적인 금융 서비스도 가능해졌다.

한스-피터 자이츠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다져온 안정적인 재무전략 및 경험을 토대로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