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이처리퍼블릭, 남성 스킨케어 라인 전면 개편

남성 시장 규모 확대, 연령별 피부 고민에 따른 선택 가능하도록 신규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14 12:07: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남성 화장품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스킨케어 라인을 전면 개편하고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령별 타깃을 구분해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하도록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총 3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20대 남성을 위한 촉촉한 보습의 '아르간 옴므' 라인과 30대를 위한 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스네일 솔루션 옴므' 및 피부 활력과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허브트리 옴므' 라인 등 자연 성분을 강화해 효능을 높였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최근 남성들이 기본 보습 외에 안티에이징 등 세부 기능과 성분에도 관심을 보임에 따라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남성 화장품 시장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주요 전략지로 주목받는 만큼 앞으로도 자연 성분을 강화한 다양한 형태의 남성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